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어스 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명 종도는 나에게 뭐라그러겠지.
걱정마 프레임 빨간색갈껴...
생각보다 비비도 안낮고 오히려 3인치 4인치 라이져 바써야될꺼같음... 존나 앞이 안들림...
여튼 베어스!!

프레임 베어스
포크 블랙마켓
앞바퀴 알렉스림 프로퍼 허브 티오가 타이어
스템 레이스페이스
핸들바 블랙마켓
크랭크 위더피플
뒷바퀴 마빅림 디엠알 허브 켄다 타이어


참고로 사진에 달린거처럼 픽시들이 쓰는 미쉐린 같은 로드타이어 쓰지마셈여
시팔 오늘 튜브 빵꾸나면서 타이어비드가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맥시스 라센 티티랑 스몰블락중에 고민하다가 진리의 스몰블락으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